NEWS

신예 이시우, ‘오늘부터 계약연애’ 여주인공 지나役 캐스팅

By 2020년 12월 18일 12월 22nd, 2020 No Comments

신예 이시우가 와이낫 미디어의 새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 여주인공에 캐스팅됐다.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시리즈 기준 누적 조회수 1억 5천만뷰에 달하는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스핀오프 버전이다.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주인공들이 다니는 화양고등학교를 배경으로 교내 최고 걸크러쉬 아이돌 연습생 오지나에게 계약연애를 제안받은 존재감 제로 연하남 이승민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시우는 ‘오늘부터 계약연애’에서 오지나 역을 맡아 당당하면서도 미워할 수 없는 걸크러쉬 아이돌 연습생을 연기한다.

첫 웹드라마 주연을 맡게 된 이시우는 “처음 대본을 봤을 때부터 지나 역할에 욕심이 났다. 열심히 준비해서 오디션을 본 만큼 지나 역을 할 수 있게 되어 감독님께 감사드린다”며 “첫 웹드라마라 도전해야 하는 것들이 너무 많지만 그만큼 노력하고 있다. 좋은 감독님과 스태프들 분들, 배우분들과 함께 재미있는 분위기 속에서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캐스팅 된 소감을 밝혔다.

앞서 이시우는 비투비 포유 ‘Show Your Love’의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등장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한편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오는 2021년 2월 첫 공개된다.

빅픽처엔터테인먼트

About 빅픽처엔터테인먼트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