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이시우, ‘시지프스’ 빙빙→’오계연’ 오지나..매력 화수분

배우 이시우가 ‘오늘부터 계약연애’부터 ‘시지프스’까지 한계 없는 활약으로 목요일을 꽉 채우고 있다.

이시우는 현재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이하 ‘오계연’)와 JTBC 10주년 특별드라마 ‘시지프스:the myth'(이하 ‘시지프스’)에 동시 출연 중이다. ‘오계연’은 매주 화, 목요일에 공개되며 ‘시지프스’는 수, 목요일에 방송되고 있다.

특히 목요일에는 오후 6시에 ‘오계연’이, 오후 9시에는 ‘시지프스’가 방송되 이시우의 다양한 모습을 하루에 모두 만날 수 있기도 하다.

이시우가 연기하는 두 캐릭터가 비슷한 듯 다른 점도 흥미롭다. 이시우는 ‘시지프스’에서 철 없어 보이지만 자신의 일에는 진심인 빙빙을 연기하며 아시아마트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으며 ‘오계연’의 오지나로는 걸크러쉬로 모든 이들의 선망의 대상이면서도 의외의 허술함까지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10대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처럼 이시우는 데뷔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빙빙과 오지나를 다른 매력으로 소화, 연기력이 보증된 신예임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이시우가 출연하는 ‘시지프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또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매주 화, 목요일 오후 6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채널에서 공개된다.

출처 :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빅픽처엔터테인먼트

About 빅픽처엔터테인먼트

Leave a Reply